본문 바로가기
시간일기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몇부작? 인물관계도, 결방

by 배불뚝삐꼬 2020. 10. 1.
반응형



요즘은 퇴근해서 가능하면 바로 집으로 들어오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집에서 드라마를 챙겨보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요즘 항상 챙겨보는 수목드라마를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몇부작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MBC에서 2020년08월19일부터 방영된 수목드라마로 오후 09시20분 방송됩니다.

현재 시청률 2.3%로입니다.

방송 회차는 32회로 확인되는데요.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추석연휴동안은 결방이라고 합니다.




한 여자를 사랑한 두 형제의 이야기인데요.

첫사랑의 여자를 형수로 맞게된 남자.

그리고 사라진 형.

이 세 사람의 욕망과 사랑으로 파멸에 이르는 세 사람.

그 들의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인물관계도



서로 복잡하게 얽혀있는 큐피트 화살이 다른 운명의 사람을 향해 이어지는데요.

오지예를 사랑하는 고등학생 서환.

오지예와 결혼하는 서환의 형 서진.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등장인물



자신에게 닥친 어두운 현실을 감추기 위해 밝은 척 해야하는 여자.

남편 서진이 사라지고 마음을 닫아버린 그녀이지만 서환으로 인해 점점 밝은 모습을 되찾아 갑니다.

그녀의 곁을 지키며 힘이되어준 서환으로 그녀는 조금씩 삶의 의미를 다시 찾아가는데요.



형보다 먼저 예지를 사랑했던 동생.

하지만 어리다는 이유로 그 사랑에 도전해보지도 못했는데요.

환은 자신의 형에게 예지의 마음이 쏠리는 것을 감지합니다.



강한 영혼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약한 사람.

자신이 보고 싶지 않은 것들을 외면하면서 살아갑니다.

아버지를 사고로 잃은 뒤 공허한 마음만 커져갔는데요.

서진은 동생이 예지를 향하는 마음을 알면서도 예지에게 다가갑니다.








아쉽게도 오늘 추석으로 인해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오늘 결방을 한다고 하는데요.

조금 아쉽지만 오늘은 추석연휴~ 볼만한 영화들이 엄청 많아서 한 주 기다리죠. ㅎㅎ

모두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