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일기

아이레놀 다크서클 크림 즉각적, 장기적 개선효과

by 배불뚝삐꼬 2020. 10. 4.
반응형


아이레놀 다크서클 크림



안녕하세요.



이제 나이가 나이니만큼 피부를 포기할 수 없는데요.

깊어지지고 진해지는 다크서클 고민도 정말 많아지는데요.

이곳 저곳 정보를 찾아보니 제이버 판매량 1위 크림이 있더라고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것 같은데요.

사용 후기도 좋고 판매량도 많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아이레놀 다크서클 크림인데요.

네이버 아이크림 판매량 1위, 네이버 다크서클 영영에서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아이레놀 다크서클 크림은 효과가 빠른 시간 즉시 나타나는데요.

즉각적인 커버와 장기적인 커버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거기에 눈가주름까지도 케어할 수 있다고 하네요.




tvN에서 방송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비쳐지면서 5초에 하나씩 팔리는 제품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이레놀 다크서클 크림을 자세히 알아보면 원산지 KOREA로 되어있습니다.

요즘 우리나라 화장품 관련 제품 수준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데요.

엉뚱한 나라가 아닌 원산지가 대한민국이라 믿음이 갑니다.

아이레놀은 네이버 검색어 순위 1위까지 차지했던 제품으로 우수한 성적과 관심을 받은 제품입니다.

기능성화장품 쇼핑검색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레놀은 총 3가지로 나뉘어져 다크서클 상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다크서클 커버에 아크서클엔 아이레놀, 더욱 강력한 다크서클 커버에는 심한 다크서클엔 아이레놀S, 눈가 주름이나 다크스팟 케어 나이트 크림으로 아이레놀 R레티날로 밤에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주요원료는 바다의 허파라고 불리는 연산호로 자연유래 성분으로 저자국 화장품 원료오 사용되기도 합니다.

두번째로 연어는 세계10대 푸드로 선정될 정도로 건강에 좋은 식품인데요.

비타민A와 비타민E가 풍부해서 혈액순환을 돕고 눈밑을 환하게 만들어 줍니다.

세번째로 브로콜리는 비타민E가 풍부합니다. 

비타민C는 레몬의 두배에 달하는데요.

다크서클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다클서클을 완전히 개선하거나 제거할 수 있을까요?

보통 다크서클을 제거하기 위해서 눈밑지방재배치나 눈밑지방제거 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수술은 단기적인 효과를 보는 것이라 꾸준한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관리가 없을 경우 재발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고 하네요.

저는 수술에는 부작용 발생가능성이 있어서 꺼려집니다.




이렇게 다크서클은 의학적으로도 드라마틱하게 개선되기는 어렵다고 하는데요.

많은 비용 없이 저렴하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끌리네요.

사용하는 양도 밥알의 밥 정도 크기정도로만 짜서 사용하는 거라서 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바로 주문해서 써보고 후기 올려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