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일기

안녕드라큘라 서현 후드코트 어디 제품일까 궁금했습니다.

by 배불뚝삐꼬 2020. 2. 18.
반응형

안녕드라큘라 서현 후드코트 어디 제품일까 궁금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드라마 안녕드라큘라가 

첫방송하는 날입니다.

저는 촌스러워서 아직도 

소녀시대 멤버들을 좋아하는데요.

안녕드라큘라에 서현이 나온다고해서

엄청 기대하며 보고 있답니다.

 

서현은 1991년06월28일 서울 태생으로

만 28세가 되는 이제는 성숙미가

넘치는 여성이 되었습니다.

나무엑터스 소속사로 이제 조금씩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모습입니다.

착한 딸 컴플랙스로 등장하는 

안나역의 서현은 뭘 입어도

뭘 걸쳐도 예쁘다는 거

대부분 인정하실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의 가수 서현의 모습과

드라마 속 안나의 모습은 

보여지는 것 많이 다르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드라마 속 서현은 

슬퍼보이는 눈과 어두운 

모습으로 그려지고 있는데요.

제 눈에는 단아하고 

차분한 컬러의 코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이보리 컬러에 가벼워 보이는

소재를 알 수 있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졌습니다.

가볍게 걸치면 과하지 않지만

멋이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잇미샤 빅사이즈 카라

핸드메이드 후드 코트

ITJBHHC640 이네요.

 

화려하진 않지만 단아한

멋을 풍기는 스타일인 듯해서

남은 봄까지 가볍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네요.

모두 모두 코로나19 조심

감기 조심

건강 잘 챙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