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일기

내가예 하석진 아파트 시세차익

by 배불뚝삐꼬 2020. 10. 4.
반응형

내가예 하석진 아파트 시세차익



내가예가 추석 연휴도 후끈하게 달궜습니다.

'내가예' 하석을 향해 등돌린 임수향.

하석진은 애절한 눈빛으로 임수향에게 향하는데요.

최근 내가예 하석진의 아파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제작사 메이퀸픽쳐스로 기획에 김승모, 제작에 김진천, 연출에 오경훈/송연화, 극본에 조현경이 제작진으로 참여했습니다.




서진역의 하석진은 1982년 생으로 만 38세로 서울출생입니다.

181cm의 훤칠한 키에 가족은 여동생과 어머니로 1남 1녀 중 장남입니다.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할 정도로 학창시절도 성실하게 공부를 했던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뇌섹남-문제적 남자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 뇌까지 섹시한 남자로 스마트한 이미지까지 갖추었습니다.




내가예 하석진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한강뷰가 나오는 아파트를 공개했는데요.

이 아파트 가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석진은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시스템으로 꾸며진 집을 공개하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는데요.

아파트 위치와 거래가격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렸는데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하석진이 3년 전 매입한 아파트라고 합니다.



33평 형의 아파트로 3년 전 17억 대에 거래되었지만 현재는 24억 원에 거래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아파트 시세차익을 3년 만에 7억이나 본 것인데요.

현재는 매매호가가 34억원 선에 달한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내가예 하석진은 열일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일해서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열일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고 합니다.



단기간의 시세차익이 정말 부럽기만하네요.

큰 수익을 얻은만큼 언제나 모범이 되는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