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일기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by 배불뚝삐꼬 2020. 10. 5.
반응형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오늘 첫 회를 방영하는 나의 위험한 아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김정은 출연을 집중을 받고 있는데요.



김정은과 최원영 부부의 위험한 게임이 시작됩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2016년 일본 KTV에서 방영된 인기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인데요.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자작사는 키이스트입니다.

제작진으로는 연출에 이형민/김영환, PD에 황혁, 극본에 황다은이 참여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MBN에서 2020년10월05일 월화 방송되는 드라마로 오후 10시50분 방송예정입니다.

원작의 경우 9회로 구성되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16부작으로 제작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심재경은 지성과 미모, 재력을 갖춘 여성으로 사랑하는 김윤철과 결혼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꿉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랑이란 감정은 무뎌지고 냉랭한 관계가 된 시점 납치사건이 일어나는데요.

원작에서는 아내를 죽이고 싶은 남편이 아내의 진심을 알게되면서 그려지는 이야기인데요.

리메이크된 대한민국 나의 위험한 아내는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되네요.




여성이 약자였던 시대를 지나 이제는 뛰는 남편 위에 나는 아내라는 말이 조금도 어색하지 않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인간의 수명은 길어지고 사랑의 유효기간은 계속 짧아만지는데요.

사랑이 식어갈 때 쯤... 위험한 전쟁을 시작하게되는 부부.




아내가 내조를 잘하는 여성으로 남아주기를 기대하는 남편들에게는 조금은 부담스러운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부부의 이야기에서 아내인 심재경의 역전 드라마로 어쩌면 뉴스에서 봤을 법도 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 이야기는 어쩌면 너무나 현실적일 수 있는 이야기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배우자는 안녕하십니까?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









오늘 첫 방을 시작할 나의 위험한 아내 꼭 본방지켜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