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일기

동물상 테스트 결과보기

by 배불뚝삐꼬 2020. 9. 25.
반응형


요즘에는 다양한 스타일과 개성넘치는 앱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보면 볼 수록 재미있고 유쾌하기까지 한 앱들로 궁금증도 풀어보고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최근 알게 된 앱이 바로 동물상 테스트인데요.

여러분도 한 번 경험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동물상 테스트


오늘 알아볼 것은 바로 동물상 테스트입니다.

저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동물상 테스트를 검색한 후 다운을 받았습니다.

처음 앱에 들어가면 성별을 선택하고 사진을 넣으면 나와 어울리는 동물이 나오는데요.

간단하지만 나름 재미있어서 가끔 다양한 사진을 올려놓고 보기도 합니다.



나의 결과 보기


실제로 사용해 본 저의 경우에는 '상큼발랄한 매력의 토끼상'이 나왔습니다.

실제와는 많이 다른 것 같긴하지만 귀엽고 순수한 외모로 연인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고 하네요.

기분 좋은 얘기를 들려주니 그냥 맞고 틀리고가 아니라 기분이 좋아집니다.



상큼발랄한 매력의 토끼상


발랄하고 귀여운 당신은 주변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행복바이러스다! 호기심이 많아 활발하며 귀엽고 순수한 외모로 연인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존재 자체가 상큼하고 깜찍한 당신은 특별한 애교 없이도 연인에게 너무나도 사랑스럽다.


토끼상 연예인


그럼 저처럼 토끼상인 연예인은 어떤 분들이 있을까요?

이런 내용도 앱 속에서 찾을 수 있었는데요.

수지(헉~~ 헉~~ 헉~~ ), 트와이스 나연, 여자친구 예린, 카라의 한승연, 문채원 등의 내로라는 연예인들이 있네요.

뭐... 토끼도 토끼 나름이니까 제가 이 곳에 낄 수는 없지만 정말 기분 좋아집니다.



오늘은 동물상 테스트를 직접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도 궁금하시다면 도전해보시면 기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